두바이 전문 여행사 PSL 투어

홈으로

두바이 가이드

1. 항공

두바이 국제공항과 두바이 월드 센트럴의 알 막툼 인터내셔널(Al Maktoum International)에서는 편리하고 현대적인 최신 시설과 신속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125개 항공사가 전 대륙(남극 제외) 260개 지역에서 두바이로 운항합니다. 매주 7,000여 항공편 중 원하시는 여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예산과 일정을 만족 시킬 수 있는 항공편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현재 매일 인천과 두바이를 운항 하고 있습니다. (2018년 8월)

2. 육로

육로를 따라 여행하고 싶으세요? 최고 수준의 도로와 고속도로가 두바이와 주변 토후국을 연결하고 있어 육로로 여행하기 좋습니다. 두바이와 아랍에미리트연방의 고속도로 및 주요 도로에는 에미리트 노선 번호(Emirate Route Number)가 표시 돼 있습니다. UAE에서는 우측으로 운전합니다. 제한속도는 시내에서 약 60-80km/h (37-50mph), 고속도로에서는 약 100-120km/h(60-75mph) 입니다.

3. 호텔

두바이는 럭셔리한 비즈니스 호텔과 최고급 리조트도 많지만, 어떤 가격에서도 기준과 가치를 만족시키는 호텔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유명 글로벌 호텔 브랜드가 운영하는 체인은 물론 개별적으로 운영되는 부티크 호텔도 많습니다. 사업, 레저, 스포츠, 관광 등 다양한 체류 목적에 맞도록 식음료 매장과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수준 높은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역동적이고 독창적인 두바이는 모두에게 큰 만족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가격의 호텔도 있습니다.

두바이 지도

두바이 여행가이드 비자 관련 정보

다음 국가의 국민들은 아랍에미리트 입국 시 사전 비자 발급이 필요하지 않으며, 최대 30일 체류 및 유예 기간 10일의 도착 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영국 안도라
일본 캐나다 산마리노 홍콩
미국 호주 뉴질랜드 아일랜드
모나코 바티칸 싱가포르 대한민국
중국 러시아 제국    

참고

  • 상기 국가의 국민들은 일반 여권으로 아랍에미리트에 입국한 날로부터 최대 30일간 체류할 수 있는 도착 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이 비자는 연장이 가능하며, 연장할 경우 입국일로부터 최대 60일을 체류할 수 있습니다.
  • 여권은 정상적인 상태로 사용 가능한 것이어야 하며 유효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 이 비자는 복수 입국 비자로서, 비자 소지인은 아랍에미리트 내외 지역의 체류와 무관하게 30일 비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아랍에미리트 이외의 국가에서 체류할 시 비자의 40일 유효기간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팜 주메이라(Palm Jumeirah)

최초의 인공 섬 팜 주메이라는 완공과 함께 세계 8대 불가사의로 꼽혔다. 야자나무 모양의 이 인공 섬은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꾼 인간 승리의 상징이자 두바이 뚝심의 상징,팜 주메이라에는 럭셔리 호텔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페어몬트, 원앤온리, 아틀란티스 더 팜 등 휴양 시설이 밀집해있으며, 유명 스타들도 이곳에 별장을 마련했다.

버즈 칼리파(Burj Khalifa)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천루'버즈 칼리파'는 63빌딩의 3배가 넘는 높이로, 북한산 높이와 비슷하다. <미션임파서블:고스트프로토콜>에서 톰크루즈가 뛰어내린 건물이 바로 이곳, 124층, 125층, 148층에 위치한 전망대는 두바이의 경관을 감상하기 좋은 명소이다. 예술작품 1,000여 점이 전시돼 있어 마치 갤러리와 같은 분위기도 느껴진다.

더 워크 앳 JBR & 두바이 마리나
(The Walk at Jumeirah Beach Residence)

두바이의 유럽과 맨하튼이 공존하는 곳JBR은 리츠칼튼과 같은 고급 호텔이 밀집된 지역으로 주변의 주메이라 해변 산책길에 레스토랑, 카페, 부티크 숍이 몰려 있다. 유럽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곳에서 해변과 세련된 부티크 쇼핑 및 미식을 즐겨보자. JBR에서 가까운 마리나 워크도 비슷한 분위기로 황홀한 마천루의 야경을 감상하며 요트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주메이라 퍼블릭 비치(Jumeirah Public Beach)

에메랄드 물빛을 자랑하는 여유로운 해변주메이라 퍼블릭 비치(또는 카이트 비치)는 에메랄드 물빛을 자랑하는 공공 해변으로, 일몰 명소로 이름나 '선셋비치'라고 불린다. 고운 모래와 적당한 파도 덕에 서핑 장소로도 인기다.해질녘이면 화려한 조명을 밝히는 버즈 알 아랍이 한눈에 보이고 붉은 수평선 위로 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낭만적이다. 주메이라 비치 주변은 두바이의 부유한 마을 중 하나로 고급 주택단지와 호텔, 풀빌라 등이 위치한다. 예전에 영국의 식민지였던 탓에 아직도 영국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다.

두바이 몰(Dubai Mall) 과 분수

팔색조 매력의 세계 최대 쇼핑몰세계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두바이몰은 쇼핑의 천국이자 복합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중저가 브랜드부터 럭셔리 부티크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을 뿐 아니라 호텔, 수많은 레스토랑과 카페가 모여 있다.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넘치기 때문에 구역을 나누어 순서를 정해 놓는 것이 좋다. 두바이 몰을 구경하면서 빼놓지 말아야 하는 것이 바로 '음악 분수 쇼'다. 쇼핑몰 앞 호수에서 열리는 분수 쇼를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데 가능하면 저녁에 방문 하여 야경과 함께 감상할 것을 추천한다.

버즈 알 아랍 (Burj Al Arab)

이유 있는 7성급 호텔두바이의 상징 '버즈 알 아랍 호텔'이 스스로 7성급이라고 자부하는 이유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기발한 서비스에 있다. 시뮬레이션 잠수함을 타고 입장하는 해저 레스토랑, 스포츠 스타들이 참여하는 이색 이벤트로 유명한 헬기 착륙장, 온통 금으로 된 인테리어와 금가루를 뿌려주는 카푸치노 등은 버즈 알 아랍에서만 경험 할 수 있다.

사막 사파리투어

두바이 지형은 보통의 아랍에미리트 지형과는 다른데, 보통 남쪽 대부분의 지형이 자갈 사막인데 반해 두바이는 모래 사막으로 이루어져 있다. 모래로 이루어진 사막을 거침없이 달리는 두바이 사막 사파리는 다른 어느 곳에서도 느낄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이다.